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Blog Article

체인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 와 대립 관계가 된다.

최근 웹툰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가 제작되고 있어 웹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웹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더 읽기 혼자서 묵묵히 지하도를 계속 파는 노인. 그 모습이 갑자기 반짝반짝 두 눈동자를 빛내는 젊은이로 변모한다. ──그의 이름은 오울. 인생을 건 연구의 끝에, 마침내 '마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을 얻은 것이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함께 제목, 장르, 날짜,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 툰코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툰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썸네일 링크는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툰코사이트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이트 접속 주소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새 주소를 확인해야 접속할 toonkor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무료웹툰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더 읽기 툰코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받는다.

Report this page